삼성페이, 신용카드이어 멤버십서비스도 확대

2015.11.09 21:52:24 / 관리자 133902

삼성페이가 신용카드에 이어 멤버십도 품에 안았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삼성페이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페이는 삼성전자의 간편결제서비스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대부분의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 ▲갤럭시S6엣지 플러스 ▲갤럭시노트5가 지원한다.

삼성페이 멤버십 서비스는 멤버십 카드도 삼성페이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30여개 브랜드 멤버십 카드를 담았다. ▲시럽 ▲클립 ▲스마트월렛 등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과도 연동한다. 이들 앱에서 받은 카드는 삼성페이로 불러와 이용할 수 있다. 개별 멤버십을 등록해도 된다. 연내 교통카드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쉽고 빠른 결제와 함께 포인트 카드 기능까지 제공하는 삼성페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욱 편리하게 모바일 결제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삼성페이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msung.com/sec/samsung-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