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비대면 발급 전용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출시

2017.02.01 09:18:45 / 관리자 134534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윤웅원)가 온라인, 모바일 등에 익숙한 20~40대 젊은 고객층을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비대면 발급 전용 상품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1588-1688) 등 비대면 채널에서만 발급 신청 가능하다. 

카드 혜택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커피, 외식, 간편결제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분야에 대한 할인 혜택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50% ▲쉐이크쉑버거 등 패스트푸드 업종 20% ▲K-모션, 삼성페이 등 간편결제(ISP 및 모바일 ISP 제외) 10% ▲대중교통/택시 및 이동통신요금(SK텔레콤/KT/LG유플러스) 자동납부 시 10%가 할인된다. 

스타벅스 할인은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되며, ‘패스트푸드 업종’, ‘간편결제’, ‘대중교통/택시 및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할인은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천원까지 제공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국내 가맹점과 JCB의 해외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는 케이월드는 1만원, 국내외겸용카드(마스터)는 1만 2천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상품명에 사용된 ‘톡톡’은 스마트폰 앱 터치음과 이야기를 나눈다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것으로 온라인과 모바일에 친숙한 젊은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상품임을 나타내고자 했다”며 “비대면 채널을 통한 고객들의 편리한 카드 신청과 이용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전용 카드 상품을 상품을 선 보일 계획 계획”이라 밝혔다.

<이상일 기자>2401@ddaily.co.kr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